포스코, 글로벌 고객사 대상의 ‘마케팅 페스티벌’ 펼쳐

입력 2014-10-28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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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회 글로벌 EVI포럼 개최, 국내외 500여 고객사 1200여명 참가

포스코는 27일부터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2014 포스코 글로벌 EVI 포럼’을 개최하고 차별화된 고객맞춤활동과 다양한 솔루션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포스코 글로벌 EVI 포럼은 고객과의 사업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글로벌 잠재고객과의 교류·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페스티벌이다. 이번 포럼에는 국내 유수 자동차, 조선, 가전업체는 물론 폭스바겐, 닛산, 포드, 피아트 등 500여개 글로벌 고객사 관계자 1200여명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권오준 포스코 회장은“세계 최고의 강재개발과 함께 포스코 솔루션마케팅을 전개해 고객에 맞춘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과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스코는 이번 행사기간 중 글로벌 고객사들과 포스코의 자동차 강판 경량화·고강도 제품에 대한 연구·기술협약과 판매계약 등100여 건의 기술협의 및 판매 협약식을 비공개로 진행했다. 포스코는 최근 르노의 하이브리드 콘셉트카인‘이오랩’을 통해 선보인 포스코의 프레스성형강, 마그네슘 판재, TWIP(트윕)강 등을 소개했다.

산업별 6개 세션에서는 주요 고객사들과의 미래 산업 발전방향과 협력방안 구축을 논의했다.

포스코 관계자는 “독일 폭스바겐사 차체 경량화 추세에 따른 기술개발, 대우조선해양의 고망간강 LNG탱크개발, 고려제강 해양산업의 선재 사용환경 동향 등의 주제발표와 함께 산업별 기술 동향에 대한 토론을 병행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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