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교육센터는 내달 11일 모바일 마케팅 실무전문가 과정 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8월, 1기 교육생을 배출한데 이어 3번째 열리는 이번 모바일 마케팅 전문가 강좌는 이론보다 실무 위주로 진행되며, 수강 후 이해가 부족하거나 재수강을 원할 경우 언제든 강좌를 무료로 다시들을 수 있다.
강의 구성은 기존 카카오톡 마케팅에 모바일, 스토리채널, 옐로아이디 마케팅 방법을 보완해 SNS 마케팅 전반에 대한 강좌가 펼쳐진다. 강의는 관세청ㆍ중기청ㆍ울산시청 등에서 SNS 컨설팅을 진행해온 정호진 과장, 외환은행 등 대기업에서 온라인 광고 컨설팅을 해온 김상헌 팀장, 의료업체 SNS 컨설팅을 주도해온 김민현 팀장 등 SNS마케팅 전문가 집단인 스토리마케팅의 주요 강사들이 직접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모바일, 특히 카카오스토리를 활용한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매출 향상의 획기적인 전환점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3기 교육과정은 내달 11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이투데이교육센터에서 진행된다. 접수 문의는 이투데이 홈페이지(www.etoday.co.kr)와 전화(02-799-6799)로 신청 가능하다. 교육 수강생에게는 이벤트스토리와 카카오트리 무료등록 서비스와 무료사이트, 앱 제작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