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창립 35주년 맞아 새 슬로건 ‘러블리 라이프’ 선정

입력 2014-10-29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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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러블리 라이프’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수립했다고 29일 밝혔다.

러블리 라이프란 슬로건은 ‘고객의 삶에 행복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풍요로움과 사랑의 가치를 더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창립 이래 처음으로 수립한 새 슬로건으로 모든 경영활동을 진행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새 슬로건은 롯데백화점의 브랜드 이미지를 명확히 표현할 수 있는 문구가 필요하다는 이원준 대표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이 대표는 지난 4월 취임 후 대외적으로 롯데백화점의 지향점과 비전을 고객들에게 명확히 전달할 수 있는 슬로건이 필요함을 제안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하고, 롯데백화점 임직원 및VIP고객 설문조사 및 심층인터뷰,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의 조언을 구하는 등 6개월에 걸친 작업 끝에, ‘러블리 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확정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31일부터 시작되는 창립행사를 기점으로 러블리 라이프 테마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우선 러블리 라이프라는 테마 아래, 점포 외관 및 매장, 쇼핑백 등 모든 디자인을 통일하고, 세일 및 영업행사, 마케팅 등을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진행할 계획이다.

조영제 롯데백화점 기획부문장은 “새 슬로건의 기치 아래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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