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지난 27일 임직원의 카드 상품 지식 수준을 높이고,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도전! 상품 골든벨’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 부서에서 각각 대표 1인씩 총 113명이 총 30개의 퀴즈를 풀었으며, 최종 1명만이 골든벨을 울리는 영예를 안았다.
퀴즈 대회의 문제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든 카드 상품 및 서비스에서 출제됐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참여자들이 20개 이상 맞추는 등 선전을 했다는 후문이다. 최종 29번까지 4명이나 생존하는 등 높은 정답율을 보였다.
골든벨을 울린 IR팀 이필하 과장은 “이번 퀴즈 대회를 계기로 우리 회사뿐 아니라 타 카드사의 상품 운영 방향이나 정책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카드는 임원과 부서장을 위한 △비즈니스 아카데미, 점심 시간을 활용해 회사의 이슈를 학습하고 배우는 △런치 세미나, 상품 및 업무 프로세스 학습을 위한 △CS마스터 제도 등을 통해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 및 고객 중심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