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이거나 아이디어상품으로 차별화를 둔 기업을 선정해 그들의 성공스토리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방송 프로그램 '창경궁으로의 초대'에서는 지난 10년 동안 끊임 없이 두피/탈모 연구에 매진해온 닥터스칼프의 기업스토리를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11월 4일(화) 저녁 8시에 방송될 닥터스칼프편은 건강한 두피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과학'을 주제로 방영된다. ‘창경궁으로의 초대’는 본사와 두피탈모 케어 제품 전문 매장으로 리뉴얼된 닥터스칼프 논현점, 지난 9월 오픈한 닥터스칼프 중국 2호점 심천 동해점등을 방문하며 닥터스칼프가 성공적인 두피관리 기업으로 국내외에 안착할 수 있었던 발자취를 소개한다.
특히, 방송에서는 해외로 뻗어 나가는 닥터스칼프에 대해 집중조명할 예정이다. 닥터스칼프 중국 2호점을 직접 방문해 생생한 현장이야기를 카메라 앵글에 담았으며, 닥터스칼프가 중국으로까지 영역을 넓힐 수 있었던 교육시스템, 경영시스템 등을 소개해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정훈 대표와 함께한 인터뷰에서는 기업 포부와 발전방향, 닥터스칼프의 연구실, 두피진단모습, 두피케어 시술 등 탈모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를 통해 두피탈모 케어에 대한 닥터스칼프만의 탁월한 기술과 노하우에 관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정훈 대표는 "닥터스칼프는 현대인의 고민인 탈모와 두피 트러블을 과학적인 기술로 해결하고, 풍부한 임상 데이터를 통해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며 "한국에서의 10년 노하우를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스칼프는 지난 10년 동안 끊임 없이 두피/탈모에 관한 연구를 했던 정훈교수가 설립한 기업으로 전문지식과 임상자료를 바탕으로 개개인에 맞는 적합한 케어법을 제공하고 있다.
<창경궁으로의 초대>닥터스칼프편은 다음달 4일 본방송을 시작으로 11월 5일(수) 낮12시, 11월 7일(금) 밤12시, 11월 8일(토) 저녁6시에 YTN사이언스 채널에서 재방송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rscalp.com)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