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2월 1일부터 2015년 2월 28일까지 서울·부산·제주에서 여행 출발이 가능하다. 또 오는 12월 1~8일 출발하는 인천-마닐라·세부·클라크 노선 이용 시 일반석 왕복 1인 항공권을 49만9200원(총액운임)부터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관련 해당 여행사 및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콩 스톱오버 무료 옵션 혜택 이용방법은 해당 여행사에서 항공권을 구매하고 무료 옵션을 확인 및 선택한 후, 홍콩국제공항에 위치한 홍콩센터에서 투어 옵션을 수령하면 된다. 홍콩 스톱오버 무료 옵션 혜택으로는 버스를 타고 홍콩 섬과 구룡 반도의 유명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는 빅버스 싱글 투어와, 홍콩국제공항에서 시내까지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지하철인 MTR과 연결돼 있어 짧은 스톱오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홍콩공항철도(AEL) 티켓이 마련돼 있다.
또 오는 12월 31일까지는 여행 시 한국-홍콩 왕복 구간에 한해 기존 대비 3배에 달하는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 기간이어서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혜택을 받기 위해선 예약 시에 아시아 마일즈 회원 번호를 알려준 뒤, 여행 출발 전 반드시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www.asiamiles.com/kr)에서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