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기간 동안 귀향, 여행 등으로 인터넷 이용자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인터넷쇼핑몰 업체들은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 관심 끌기에 나서고 있다.
CJ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 CJ몰(www.CJmall.com)은 연휴 기간인 3일부터 8일까지 'CJ몰 한가위 경품 대축제'를 진행하고 행사 기간 동안 전국 VIPS 전 매장과 서울 경기 일대 CGV(용산, 압구정, 인천, 동수원, 북수원, 계양 등) 지점에서 CJ몰 행운 번호 쿠폰 30만개를 배포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운 쿠폰을 받은 고객이 CJ몰 이벤트 코너를 방문해 발급 받은 행운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SENS 노트북(1명), 구찌 여성 지갑(1명), 디지털카메라(2명), MP3플레이어(3명), CJ상품권 10만원(5명)등을 증정한다.
또한 응모자 중 총 430명에게는 CJ몰 적립금을 최고 5만원까지 주고,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CJ몰 특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 여부는 행운 번호 입력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응모는 오는 10일까지 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CJ몰은 CGV용산 등 일부 행사장에 즉석에서 행운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행사 코너를 설치하는 등 온, 오프라인을 연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