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아이지(B.I.G)’(제이훈-희도-건민-국민표-벤지)의 음악방송 전 대기실 모습이 공개됐다.
1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당찬 고백송을 들려줄 ‘비아이지’가 그들의 공식 SNS를 통해 대기실 현장을 실시간 생중계하며 팬들의 설레임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1일 오후 ‘비아이지’의 공식 SNS에는 “[희도] 지금은 음악중심 대기실!! 생방송 준비중입니다 ㅎㅎ 여러분 본방사수 해주실거죠~?! 잠시후에 만나요~♥”이라는 글과 함께 다섯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비아이지’ 멤버들은 긴장을 풀기 위해 연습에 매진하거나 카메라를 향해 밝게 웃음을 짓는 모습으로 무대를 앞둔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는 터.
특히 제이훈은 무대 위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백만불짜리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개구쟁이 벤지는 특유의 활력 넘치는 에너지로 대기실 현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여기에 거울을 보며 다양한 표정과 제스처 연습에 한창인 건민, 여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눈웃음으로 무장한 국민표와 희도 역시 훈훈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에 곧 펼쳐질 ‘비아이지’의 ‘준비됐나요’ 무대를 향한 팬들의 본방사수 유혹을 한껏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후끈한 대기실 분위기만으로도 팬들을 향해 달려갈 준비를 마친 다섯 멤버들의 당찬 포부가 여실히 드러내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악중심 비아이지, 음중에서 만나요. 오빠들~”, “음악중심 비아이지, 민표오빠 너무 귀여워요! 눈웃음 작렬~”, “건민 표정 살아있네”, “음악중심 비아이지, 훈 오빠 미소가 너무 아름다운 거 아니에요?”, “음악중심 비아이지, 음중 본방사수! 비아이지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열정과 설렘 가득한 비아이지의 무대 뒤 대기실 현장 공개로 더욱 화제몰이에 나서고 있는 ‘비아이지’는 잠시 후 오후 4시에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