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실업의 계열사인 유아동복 기업 드림스코가 사명을 한세드림 주식회사로 변경한다.
드림스코는 모기업과 통합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한세실업과 드림스코 사명을 통합한 한세드림으로 사명을 확정,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드림스코는 지난 2011년 한세실업 자회사로 편입된 이래 기존 사명을 유지해왔다.
한세드림은 스테디셀러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와 지난 6월 론칭한 북유럽 감성 유아복 브랜드 모이몰른을 보유한 유아동 패션 유통기업이다.
한세드림은 이번 사명변경을 계기로 국내와 중국시장 확대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먼저 연말 국내 및 중국 내 컬리수 300개 매장, 모이몰른 50개 매장 등 350개까지 매장을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올 매출은 750억원 이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새 CI는 한국의 전통색 황색, 청색, 적색, 백색, 흑색의 오방색을 사용해 ‘세계를 향해 경쾌한 발걸음을 내딛는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의지’를 담았다.
이용백 한세드림 대표는 “사명과 CI 변경을 시작으로 역동적이고 도전적인 발걸음을 내딛겠다”며 “한세드림이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유아동 패션을 선두하는 글로벌 리딩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