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방송 예정인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사진=CJ E&M)
‘라이어 게임’ 이상윤이 의자에 결박된 채 허공에서 몸부림 치는 아찔한 장면이 공개돼 궁금증을 낳고 있다.
3일 방송 예정인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에서 납치된 우진(이상윤)이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일 것으로 예고된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의자에 몸이 결박된 채 높은 건물 옥상에 매달려 있는 이상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허공에 허우적거리는 다리, 금방이라도 낭떠러지로 고꾸라질 듯 아슬아슬한 모습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상황이다. 우진은 과연 누구에 의해 이토록 위험한 상황에 빠지게 된 것인지, 무사히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라이어 게임’ 제작진은 “5회부터 본격적으로 다뤄질 우진의 과거에 대한 이야기는 원작 만화나 일본 드라마에 없는 오리지널 스토리”라며 “원작 내용을 이미 알고 있는 팬분들도 새롭고 흥미진진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이다. ‘라이어 게임’은 방송 4회 만에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가 유료플랫폼 기준으로 집계한 결과, 평균 시청률 1%를 돌파하고 최고 시청률 1.4%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