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KBS 2TV ‘아이언맨’ 속 신세경의 러블리 캐주얼 스타일링이 화제다.
‘아이언맨’에서 신세경은 레드 컬러 체크 패턴 니트를 입고 업스타일 헤어를 선보여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한 화이트 컬러가 특징인 시계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고조시켰다.
또 다른 방송에서 신세경은 배색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와 미니멀한 스커트를 입어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그는 니트와 어울리는 감각적인 실버 메탈 워치를 매치해 세련미를 더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신세경이 아이언맨에서 선보인 러블리 캐주얼 패션은 가을철 여성들이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신세경처럼 루즈핏 니트에 다른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고 시계로만 포인트를 주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러블리 캐주얼 룩이 연출 가능하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아이언맨, 신세경 요즘 너무 귀여워”, “아이언맨 신세경 러블리 캐주얼 따라해보고 싶어”, “신세경 이동욱 케미가 너무 좋아”, “아이언맨은 신세경 스타일 보는 재미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언맨 속 신세경의 러블리 캐주얼 룩을 완성해준 시계는 ‘게스워치’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게스워치의 시계는 가을 의상에 귀엽게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최근 신세경 시계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