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겨울 음료 시장 공략…신기비책 론칭

입력 2014-11-04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가 겨울 전용 음료 브랜드 시장에 진출한다.

한국야쿠르트는 11월부터 3월까지 한정 판매하는 ‘신기비책’ 브랜드를 론칭하고 그 첫 제품인 ‘겨울철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습관 신기비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동절기용 어린이 건강 음료다. 겨울철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 건강을 위한 특화 제품이다. 회사는 김호철 경희대 한의과대학 교수와 2년간 산학 합동 연구를 통해 한방 소재 복합 추출물을 개발했다.

회사는 황기·백출은 물론 오미자에서 추출한 소재가 아이들 겨울철 면역력을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유자·배즙·레몬즙 등을 함유해 비타민 함량을 높이는 동시에 쓴맛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제품 가격은 1000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170,000
    • -5.06%
    • 이더리움
    • 4,629,000
    • -2.75%
    • 비트코인 캐시
    • 672,000
    • -6.15%
    • 리플
    • 1,850
    • -8.64%
    • 솔라나
    • 315,700
    • -8.78%
    • 에이다
    • 1,253
    • -12.8%
    • 이오스
    • 1,096
    • -5.19%
    • 트론
    • 265
    • -7.99%
    • 스텔라루멘
    • 601
    • -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950
    • -6.93%
    • 체인링크
    • 23,000
    • -10.33%
    • 샌드박스
    • 848
    • -18.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