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가 영어인터뷰를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21일 오후 1시부터 삼성동 커리어 교육센터에서 무료특강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나는 50문장으로 영어인터뷰를 한다'의 저자인 스티브 정이 담당하고 취업과 비즈니스에 필요한 영어와 외국계 기업 및 대기업에 입사하기 위한 영어인터뷰 방법이 설명된다.
커리어에 따르면 이번 특강 참가자 전원에게 영어인터뷰 관련 도서를 비롯해 영어면접 매뉴얼북, 지퍼파일 등 푸짐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최근 들어 기업별 채용방식에서 토익점수 보다 영어 말하기 능력이 더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며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구직자들의 영어인터뷰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커리어는 무료특강 이외에도 홈페이지에서는 재미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스펙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다른 구직자들로부터 조언이나 평가를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랜덤하우스코리아 도서 '나는 50문장으로 영어인터뷰 한다(스티브 정 지음)'를 증정한다.
한편 참여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커리어 이벤트 페이지(http://www.career.co.kr/event/random)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