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 출시

입력 2014-11-06 10: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인 ‘라우펜’을 북미, 중남미 지역과 아시아ㆍ태평양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독일어로 ‘달리다’라는 뜻인 라우펜은 타이어의 기본 성능에 충실하도록 상품 라인업을 최적화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글로향을 충족시키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 부회장은 "라우펜은 타이어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한국타이어가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라우펜은 2015년부터 북미, 중남미, 아시아ㆍ태평양 지역에서 판매를 시작한 후 다른 글로벌 시장으로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애플, 미국으로 공장 이전할 것…수억 달러 미국 투자도”
  • 한화가 기다리고 있는 LCK컵 결승, 최종 승리 팀은 어디가 될까? [딥인더게임]
  • [투자전략] 이제는 금보다 은?…ETF로 투자해볼까
  •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오는 퇴마록…이우혁 표 오컬트 판타지 [시네마천국]
  • "양산서 미나리 맛보세요"…남이섬ㆍ쁘띠 프랑스에선 마지막 겨울 파티 [주말N축제]
  • 점점 치열해지는 글로벌 빅테크 '양자' 경쟁
  • ‘무신사 장학생’ 데뷔 팝업…차세대 K패션 브랜드 ‘시선 집중’ [가보니]
  • ‘싱글몰트 위스키 대명사’ 글렌피딕 제대로 즐기는 방법은? [맛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2.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2,396,000
    • -1.83%
    • 이더리움
    • 3,960,000
    • -2.25%
    • 비트코인 캐시
    • 467,300
    • -2.81%
    • 리플
    • 3,798
    • -3.28%
    • 솔라나
    • 253,200
    • -1.48%
    • 에이다
    • 1,134
    • -4.22%
    • 이오스
    • 922
    • -2.74%
    • 트론
    • 353
    • -4.08%
    • 스텔라루멘
    • 484
    • -3.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250
    • -4.24%
    • 체인링크
    • 25,840
    • -3.4%
    • 샌드박스
    • 520
    • -5.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