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은 사용요금 조회,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신청ㆍ변경은 물론 청구서보기, 요금납부등을 휴대폰에서 무료로 처리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11일부터 오픈한다.
‘모바일고객센터’는 ▲요금ㆍ사용량 조회 ▲요금제 신청 변경 ▲부가서비스신청 변경 ▲멤버십 조회 ▲모바일청구서 ▲요금납부 ▲자신의 요약정보조회 등 고객센터에서 처리할 수 있는 모든 업무를 고객이 휴대폰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돼 있다.
이에 따라 LG텔레콤 가입자는 휴대폰 이용에 따른 각종 문의를 위해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지 않아도 휴대폰으로 바로 처리가 가능해 방문과 상담에 따른 시간낭비를 없앨 수 있게 됐다.
LG텔레콤 고객서비스실 이상민 상무는 “고객센터에 전화해 상담사를 기다리거나 대리점에 방문해야 하는 불편은 물론 PC가 없더라도 휴대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게 모바일고객센터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010+ez버튼 또는 **010+통화를 눌러 문자메시지를 수신받아 접속할 수 있으며 별도의 데이터통화료나 정보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LG텔레콤은 모바일 고객센터 개설을 기념해 이용고객 중 매일 20명씩을 추첨, 5000원의 통화요금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