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브는 자사 홍기융 대표이사가 오는 7일 일본 동경에서 개최되는 한·일 정보보호 심포지움에서 '클라우드 보안 및 스마트 인증'을 주제로 발표한다고 6일 밝혔다.
홍 대표는 클라우드 컴퓨팅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클라우드 통합계정권한관리 제품 ‘아이그리핀(iGRIFFIN)’과 새롭게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모바일 본인 인증, 지불결제 보안 및 인증 관련 핵심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큐브는 그동안 국내 1위 서버보안 제품 ‘Secuve TOS’를 일본 현지 시장에 꾸준히 공급해왔으며, 현지 영업파트너 및 고객으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며 시장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또 최근에는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이 활성화되고 있는 일본 시장에서, 자사 통합계정권한관리 제품 ‘아이그리핀(iGRIFFIN)’이 시기적으로 매우 적합한 클라우드 보안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아 현지 시장의 관심이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시큐브 홍기융 대표는 "그동안 일본에서 서버보안 제품 ‘Secuve TOS’를 통해 자사의 기술력을 인정 받았고, 신뢰도 또한 높게 형성돼 있다"며 "이를 토대로 향후 통합계정권한관리 제품 ‘아이그리핀(iGRIFFIN)’과 모바일 본인인증 및 지불결제 분야에서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