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선 대표가 6일 '2014 제품안전의 날' 시상식서 기술혁신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타맥스인터내셔널)
한국타넥스인터내셔날은 자사의 출산유아용품 브랜드 토드비가 지난 6일 ‘2014 제품안전의 날' 시상식에서 ‘제품안전 기술혁신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제품안전의 날은 안전한 제품으로 관련 산업 진흥과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ㆍ단체 등을 선정하는 행사다. 토드비는 이번 행사에서 에어백을 장착한 카시트와 NFC(근거리무선통신) 기술을 탑재한 아기띠 등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토드비 김지선 대표는 “카시트를 예로 들면 국내 카시트 착용률은 30%에 불과하고, 보유하고 있다고 해도 오장착률이 80% 이상에 달한다”며 “대한민국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을 위해 안전한 육아가 가능하도록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토드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며 공식 쇼핑몰과 롯데닷컴, CJ몰 등 주요 온라인 종합 쇼핑몰을 통해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라이비 힙시트 아기띠를 구매하면 7만9000원 상당의 토드비 스타일 워머를, 리얼스마트-에어 오가닉 카시트를 구매하면 5만5,000원 상당의 에어 부스터 주니어 카시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