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www.gseshop.co.kr)은 앙드레김이 디자인한 토털 침구 인테리어 브랜드 '앙드레김 홈 (Andre Kim Home)' 탄생을 기념해 10일 하얏트 호텔에서 제품 발표회를 갖았다.
'앙드레김 홈'은 앙드레김 특유의 디자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침구와 쿠션, 커튼 등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로서 고유의 황실 로고가 빚어내는 우아함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또한, 실키 선염 자카드 원단을 사용하여 우수한 광택을 발하는 고급 실키 원사에 마치 자수로 수를 놓은 듯한 섬세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선염 자카드 원단이란 원단을 직조하기 전에 실을 먼저 염색한 후 다양한 색상의 실을 교차하면서 패턴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풍부한 칼라를 만들어 내는 특징이 있다.
이날 발표회에서 디자이너 앙드레김은 “패션은 의상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삶 자체이며, 라이프 스타일 전체로 확장될 수 있다”면서 “이번 침구 디자인은 품위를 잃지 않으면서, 편안함을 추구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소개했다.
GS홈쇼핑은 14일 오전 9시 20분 제품 발표회 현장 화면과 함께 '앙드레김 홈' 인테리어 풀 맞춤 상품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본 구성(누비이불커버 + 누비베개커버 2종 + 면매트커버)과 추가 구성(양면패드 + 자수베게커버 2종 + 안방커튼 + 자수 스프레드) 등 포함 가격은 35만9000원이다.
한편, 앙드레김은 최근 목동 트라팰리스 인테리어와 삼성전자 가전제품의 디자인 작업을 수행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