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모도스퀘어
코모도스퀘어(comodo square)에 맨즈웨어도그가 패션모델로 또 다시 등장했다.
(주)신세계톰보이가 전개하는 컨템보러리 남성복 코모도스퀘어는 최근 개, 고양이 등 반려동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지난 시즌 미국의 유명한 블로그 ‘맨즈웨어도그(Menswear Dog)’ 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국내 업계 최초로 개를 모델로 화보를 진행했으며, 이번시즌에도 이 유쾌한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간다.
‘맨즈웨어도그’는 반려견으로 키우고 있는 개를 모델로 남성 패션을 위트 있게 풀어나가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패션 블로그로, 지난 시즌 젊은 소비자 들에게 “개가 남성복을 이렇게 잘 소화하다니 독특하다” “귀여우면서도 멋지다” “뻔한 화보들 속에서 신선한 재미로 다가와 코모도스퀘어가 더 궁금 해 졌다” 등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사람보다 옷 잘입는 개로 통하는 시바견 보디(Bodhi)는 무스탕을 딥컬러의 그린자켓과 매치하고,
헤링본 소재의 점퍼와 블루컬러의 니트 폴라를 매치하는 등 코모도스퀘어 2014 겨울컬렉션을 감각적으로 선보였다.
또한 지난 시즌보다 더욱 풍성한 감성 연기와 포즈로 패션모델 못지않은 활약상을 펼쳤다.
코모도스퀘어와 맨즈웨어도그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화보는 코모도스퀘어 매장과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