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이세영
▲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 시즌5’(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SNL’ 송재림이 개그우먼 이세영에게 화끈한 키스를 해 화제다.
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 시즌5’에서는 송재림, 지코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SNL 코리아 시즌5’에서 송재림은 콩트인 ‘쌍화점’ 코너를 꾸몄다. 왕으로 분한 송재림은 호위무사 김민교와 애틋한 시선으로 남다른 정을 내비쳤다.
이에 중전 안영미가 송재림과 김민교의 사이를 의심하며 성 정체성을 드러내길 요구했다. 이에 송재림은 궁녀들과 스킨십을 통해 자신이 이성애자임을 증명하고자 했다. 송재림은 아슬아슬한 스킨십을 선보인 다른 궁녀와 달리, 이세영에게 눈을 질끈 감고 화끈한 키스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안영미는 “전하, 정말 안 가리시는군요”라고 했다. 안영미는 이어 이세영을 비롯한 궁녀들에게 “너희들도 그 정도 재미를 봤으면 나가보거라”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SNL’ 송재림 키스에 네티즌은 “‘SNL’ 송재림 진짜 안 가리나”, “‘SNL’ 송재림 정말 놀랍다”, “‘SNL’ 송재림 진짜 대단한 듯”, “‘SNL’ 송재림 폭소 터졌다”, “‘SNL’ 송재림 과감한 키스였다”, “‘SNL’ 송재림 이세영 좋겠다”, “‘SNL’ 송재림 키스에 이세영 계 탔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