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청담러닝이 초중고 대상 주니어 프리미엄 영어학원 ‘청담어학원’은 오는 24일 전국 90개 브랜치에서 겨울학기 강좌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청담어학원은 어학 실력을 바탕으로 21세기 인재 핵심 역량인 창의, 인성, 소통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된 ‘청담 3.0’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청담 3.0’은 오프라인 교실에 러닝탭(학습용 탭) 기반의 교육 IT솔루션을 융합한 스마트클래스다.
청담어학원은 겨울학기 개강을 앞두고 학생, 학부모 대상의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달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같은 달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선 재원생 또는 비재원생을 대상으로 청담어학원 겨울학기 슬로건인 ‘your own’을 사용한 ‘문장 만들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your own’이 포함된 문장을 완성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Make your own story’ 같은 아이디어를 댓글로 작성,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1명에게 갤럭시노트 8.0, 시력보호필름, 미니보틀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기간에 진행되는 학부모 이벤트는 정부 교육정책의 변화와 함께 청담이 걸어온 발자취를 확인한 후, 퍼즐을 완성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2015 고급 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