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 인지도 강화 리뉴얼

입력 2014-11-10 10: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KCC)
KCC는 10일 유통사업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최근 소비자 접근성과 편리성을 향상시킨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리뉴얼을 통해 개선된 주요 사항은 △쉽고 빠른 무료 견적 서비스 구현 △인테리어 정보 공유 확대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 활성화 △방문자들이 직관적이고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에 접근 가능한 편의성 증대 등이다.

사용자는 홈페이지 열자마자 ‘상담신청 프로세스 6단계’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투명견적, 투명시공, 투명A/S 서비스가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단계별 가이드를 통해 직접 체크할 수 있어 고객들은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패키지 컨셉을 적용한 서비스를 확인 할 수 있다.

또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빠른 상담신청’ 메뉴를 통해 인테리어 상담신청이 가능하며, 전문 담당자가 실측 방문 등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3일 이내에 제공하도록 했다. 그 밖에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언제든지 즐길 수 있도록 ‘커뮤니티’ 코너를 대폭 보강했다.

KCC 관계자는 “온라인 시대에 홈페이지는 가장 쉽게 개인과 기업간에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이라며 “실직적으로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고, 좀더 쉽고 경제적으로 공사를 진행할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으로써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KCC는 리뉴얼 기념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가입을 하면 온라인 자동견적, 인테리어정보 제공, 던킨도너츠& 커피(500명 추첨)증정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400,000
    • -0.54%
    • 이더리움
    • 2,803,000
    • +0.79%
    • 비트코인 캐시
    • 493,000
    • -0.62%
    • 리플
    • 3,432
    • +3.5%
    • 솔라나
    • 186,000
    • -0.21%
    • 에이다
    • 1,066
    • +0.28%
    • 이오스
    • 745
    • +0.81%
    • 트론
    • 328
    • -1.2%
    • 스텔라루멘
    • 415
    • +4.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100
    • +1.09%
    • 체인링크
    • 20,520
    • +4.85%
    • 샌드박스
    • 415
    • +1.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