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은 11일 오후 3시30분부터 대우증권 온라인 투자컨설팅 서비스인 ‘온-메이트(On-mate) 라이브존(Live Zoneㆍhttp://onmate.bestez.com)’에서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투자설명회에서는 대우증권 김성주 투자전략팀장과 대우증권 함민석 온-메이트 센터장(필명 을지문덕)이 ‘위기 상황에서의 대응전략’을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대우증권 리서치센터의 시황전망과 온-메이트센터의 실전투자전략을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설명하게 된다. 대우증권 고객은 물론 온라인 접속이 가능한 투자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우증권 온-메이트 서비스는 20여명의 투자상담 전문직원이 온라인 투자자에게 보유종목에 대한 리스크 관리와 투자 상담을 제공하는 온라인 투자컨설팅 서비스이다.
온라인 투자설명회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대우증권 온-메이트센터 02-768-3422~4로 하면 된다.
또 같은 시각 대우증권 테헤란밸리지점에서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942 해성빌딩 1, 2층 지점객장에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는 하이에셋 김상오 이사와 대우증권 박민수 차장이 ‘북핵이후 시장전망과 대응전략 및 볼린져 밴드 매매기법’ 이라는 주제로 강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