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의약품 전문기업 '휴젤파마(대표 김운길)'가 뉴로 코스메슈디컬 브랜드 '웰라쥬'를 론칭했다.
웰라쥬는 각종 유해환경 및 과로, 스트레스, 수면부족 등 시달리는 현대인의 피부노화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 화장품으로 '슬리핑 마스크'와 'PP크림'의 2종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웰라쥬 슬리핑 마스크'는 생체리듬을 주관하는 '멜라토닌(Melatonin)' 성분을 국내 최초로 화장품에 접목시킨 신개념 수면 팩이다. 수면 중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특허성분 5가지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세포재생 기능과 회복능력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특별 처방된 워터락베리어(Water-Lock-Barrier) 시스템과 특허를 받은 성분 '뉴로 엑스디알(NEURO_XDR)'은 피부항상성을 유지시켜 주름개선과 피부미백에 효과적이다.
'3세대 웰라쥬 PP크림'은 잡티 커버와 자외선 차단(SPF 50, PA+++), 피부재생 등을 동시에 잡아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 유해성분을 완전히 배제시킨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성형수술이나 미용시술 직후 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재생시킬 수 있도록 지용성비타민-K인 메나디온(Menadion)과 식물줄기세포인 석곡 캘러스 배양 추출물을 다량 함유시킨 것이 특징이다.
얼굴에 펴 바르는 즉시 피부톤과 가장 흡사한 색으로 변하는 스마트 칼라캡슐 제형으로 되어 있어 잡티커버는 물론 생기 있는 동안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기존 BB크림과 CC크림의 단점을 보완해 제품 하나만으로도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고 진공펌프 용기에 담아 외부로부터의 오염과 자극을 완벽하게 차단했다.
휴젤파마 조동균 팀장(화장품 마케팅)은 '웰라쥬는 서울대 및 KAIST 출신 박사로 구성된 휴젤 연구소와 약 10년 간 피부 생명공학 연구에 몰두해 온 미용성형 전문의들의 임상경험을 토대로 탄생된 뉴로 코스메슈디컬 브랜드"라고 밝히며 "현재 전 세계 2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바이오 의약품 '보툴렉스'의 성공을 발판으로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해 K-Beauty의 선두주자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웰라쥬 전 라인은 피부과 의사의 임상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인체 피부 1차 자극시험)과 유효성(피부 붉은기 완화 도움, 멜라닌 감소 개선, 진피 치밀도 등)을 밝힘은 물론 미국 식품의약품(FDA) OTC(기능성 화장품)로 National Drug Code 등록 및 승인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