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진 날씨에도 여행객으로 붐비는 국내 대표 여행지 강원도 속초.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계절마다 신선한 먹거리가 반기는 강원도 속초는,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겨울에도 낭만과 추억을 찾으러 온 관광객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도시다.
속초시 설악산은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는 가을부터 한겨울을 지나 이듬해까지 주말마다 수많은 인파를 끌어 모은다. 설악산 권금성 케이블카는 체력적인 부담 없이 설악산의 기암절벽과 동해를 감상할 수 있기에 인기가 높은 코스다. 바람이 강하게 부는 날은 운행을 하지 않기 때문에 참고해두는 것이 좋다.
설악산의 비경을 즐기고 난 후에는 하조대 해수욕장을 둘러보고, 대포항을 찾아 회나 새우튀김으로 식사를 해결하면 된다. 설악산 아래에는 산채비빔밥, 황태해장국, 해물탕 등 요기할만한 먹거리를 파는 식당들이 즐비하다. 중앙시장 닭강정 골목은 매콤한 양념과 푸짐한 인심 덕분에 속초를 찾은 여행객들의 발길을 번번이 사로잡는 곳이다. 좀 더 특별한 경험이나 볼거리를 찾는다면 테디베어팜 갤러리, 통일전망대, 대관령 양떼목장 등을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강원도 속초의 겨울 정취를 충분히 즐겼다면, 겨울 바다의 비경을 감상할 차례다. 강원도 속초, 양양 바닷가 일대에 자리 잡은 바다가 보이는 럭셔리 펜션들은 낮동안 바라본 바다 풍경과는 확연히 다른 고요하고 여유로움이 전해지는 바다 풍경을 감상하기에 제격인 추천 숙소다.
낮동안 설악산과 먹거리를 즐기며 바라보는 바다 풍경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에 도시에서는 잊고 있었던 여유를 되찾아 준다.
그 중에서도 속초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속초양양 스파펜션 소노하임펜션은 복층 구조의 넓은 객실 앞 바다를 바라보며 제트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강원도펜션이다. 각 객실마다 단독 테라스를 갖추고 있고 이곳에 마련된 제트스파에서 맞는 동해안 일출은 부지런한 투숙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다.
각 객실에는 개인 테라스에 바비큐시설, 홈시어터 등이 구비 돼 있으며 한샘 아일랜드 식탁과 유명 공예가의 손길이 닿은 식기 세트는 펜션 측의 세심한 안목이 돋보이는 부분. 다음날 조식은 한식, 양식 등 20여 가지 뷔페 메뉴가 무료로 제공된다.
고객에게 힐링과 휴식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공간인 만큼 철저하게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구조와 군더더기 없이 모던한 펜션의 외관, 나인홀 미니 골프장과 옥상 수영장, 엘리베이터 등의 부대 시설은 소노하임펜션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준다. 객실마다 설치돼 있는 미국 오리지널 제트스파도 3인까지 이용할 수 있지만 옥상에 있는 옥상 수영장은 온가족이 동해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설악산과 대포항, 동명항, 봉포항, 척산온천, 설악 워터피아, 하조대 해변 등 대표 여행지와 5~20분 이내라는 위치적 장점도 속초해수욕장펜션 소노하임펜션으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이끄는 요소다. 동해바다 펜션 소노하임 펜션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onohei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