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원대학교가 커리어와 함께 오는 18일 '2006 클릭! 100% 취업박람회'를 경원대 새롬관에서 연다고 12일 밝혔다.
경원대 졸업자와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서울 및 경기지역 소재 기업 30여 곳과 약 1만여명의 구직자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박람회 행사장은 크게 채용관과 컨설팅관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채용관은 ▲AIG생명 ▲SC제일은행 ▲동양생명보험 등 대기업을 비롯해 ▲새암 ▲이지테크 ▲투어리즘코리아 등 IT분야 30여 개 기업이 참여해 총 500여 명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컨설팅관에서는 취업 전문 컨설턴트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컨설팅과 면접 이미지 메이킹 컨설팅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는 국문, 영문, 중문 3개 국어로 작성하는 방법을 알려주며 취업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가 집결된 커리어가 직접 운영한다.
이외에도 채용공고게시판, 이력서작성대, 정보검색대 등 구직자들의 편의를 위한 공간이 별도로 마련될 예정이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이번 행사는 경원대학교가 주력하고 있는 ITㆍ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인재를 채용하는 기업 중심으로 마련했다"며 "박람회를 통해 구직자들에게는 유용한 기업정보를, 기업에는 우수인력을 선발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 행사에 앞서 홈페이지(http://jobkyungwon.career.co.kr)를 방문하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기업 채용정보, 인재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온라인 인적성검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