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김필ㆍ곽진언 게릴라 콘서트
'슈퍼스타K6' 김필과 곽진언이 게릴라 콘서트를 펼친다.
15일 Mnet에 따르면 먼저 슈퍼스타K6 곽진언은 16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게릴라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이어 슈퍼스타K6 김필은 오후 6시30분에 서울 마로니에 공원 야외무대에서 게릴라 콘서트 무대를 꾸민다.
Mnet 측은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시청자들에게 노래로 보답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콘서트"라며 "추운 날씨에도 훈훈한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슈퍼스타K6 곽진언과 김필의 게릴라 콘서트는 무료 공연으로 현장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또 김필과 곽진언의 게릴라 콘서트는 오는 21일 오후 11시 슈퍼스타k6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게릴라 콘서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게릴라 콘서트 완전 기대된다",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게릴라 콘서트 장소 공개됐으니 꼭 간다",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게릴라 콘서트, 누가 우승하든 멋진 무대 기대할게요",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게릴라 콘서트, 다음 주 방송 벌써부터 흥분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날 방송된 슈퍼스타K6에서는 임도혁이 심사위원 점수 1위에도 불구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다.
'슈퍼스타K6' 김필ㆍ곽진언 게릴라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