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들이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상영관 안에서 ‘갤럭시 노트 엣지’ 제품과 함께 ‘애드 콜라주 시즌2’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 엣지' 출시를 맞아 최신 영화 예고편과 제품 광고를 결합한 '애드 콜라주 시즌2'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애드 콜라주 시즌2'는 삼성전자가 지난 7월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S'의 출시를 맞아 선보인 '애드 콜라주 마케팅'의 후속작이다.
'애드 콜라주 시즌2'는 '종이를 풀로 붙이는 미술 기법'과 유사한 방식으로 최신 영화 '호빗: 다섯 군대의 전투',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의 예고편과 '갤럭시 노트 엣지' 제품 광고를 연계했다. 광고는 다음달 17일까지 메가박스 전관에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영화 예고편을 보던 중 의외의 순간에 등장하는 '갤럭시 노트 엣지' 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측면 커브드 디스플레이 '엣지 스크린'의 디자인과 새로운 사용성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영화관의 공간적 특성에 맞게 최신 영화 예고편과 연계해 '엣지 스크린'이 선사하는 완전히 새로운 스마트폰 경험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