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소셜커머스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입력 2014-11-17 11: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기관인 브랜드스탁이 조사하고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후원하는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의 소셜커머스 부문 1위에 위메프가 선정됐다.

17일 위메프에 따르면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연세대 경영연구소와 함께 개발한 KHBI(Korea Highest Brand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 상승을 이룬 기업 또는 제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지표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브랜드스탁에서 3년만에 소셜커머스부문 1위로 선정된 것은 그 동안 고객감동에 올인 하고자 노력한 위메프 1400명 전체임직원의 보람" 이라며 "소셜커머스를 넘어 한국 온라인쇼핑 NO 1이 되어 마침내 국민에게 사랑 받는 '국민쇼핑브랜드' 로써 아마존과 알리바바와 치열하게 경쟁하는 미래를 사운을 걸고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인은 정말 활을 잘 쏠까?…'주몽의 후예' Z기자가 직접 확인해봤다 [Z탐사대]
  • '최강야구' 촬영본 삭제·퇴출 수순일까?…'대낮 음주운전' 장원삼 접촉사고 후폭풍
  • ‘실적 질주’ 토스증권 vs ‘적자늪’ 카카오페이증권…원인은 10배 차이 ‘해외주식’
  • 배우 알랭 들롱 별세…1960년대 프랑스 영화 전성기 이끌어
  • ‘8만전자’ 회복, ‘20만닉스’ 코앞…반도체주 열흘만에 회복
  • '뭉찬3' 임영웅, 축구장서 선보인 댄스 챌린지…안정환도 반한 칼군무 '눈길'
  • 여전한 애정전선…홍상수 영화로 상 받은 김민희 '상 받고 애교'
  • 증시 ‘상폐’ 위기감 커졌다…감사의견 ‘비적정’ 기업 1년 새 64% ‘껑충’
  • 오늘의 상승종목

  • 08.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937,000
    • +0.24%
    • 이더리움
    • 3,702,000
    • +1.87%
    • 비트코인 캐시
    • 471,000
    • -1.26%
    • 리플
    • 796
    • +0.63%
    • 솔라나
    • 203,000
    • +3.41%
    • 에이다
    • 471
    • +1.29%
    • 이오스
    • 679
    • -2.86%
    • 트론
    • 188
    • -0.53%
    • 스텔라루멘
    • 132
    • -1.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950
    • +1.78%
    • 체인링크
    • 14,320
    • +1.63%
    • 샌드박스
    • 358
    • +3.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