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김원중 결별
피겨여왕 김연아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 커플의 결별 이유에 관심이 쏠린다.
19일 한 매체는 복수의 관계자를 인용, 김연아가 최근 김원중과 연인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관계자들은 두 사람의 정확한 결별 시점은 애매하다면서도 결별한 건 맞다고 입을 모았다.
이로써 지난 2010년 이래 3년여간 이어져온 두 사람의 핑크빛 열애에도 마침표가 찍혔다.
김연아와 김원중의 열애 사실은 2014 소치 동계 올림픽이 끝난 올 3월 한 연예전문 매체에 의해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김연아가 고려대학교에 진학하면서 처음 만났고 2012년 태릉에서 다시 만나서 인연을 이어갔다. 같은 장소에서 훈련하며 더욱 가까워지게 된 것이다.
그러나 두 사람의 사이에 균열이 일게 하는 계기가 있었다. 지난 6월 27일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 소속으로 복무 중이던 김원중이 경기도 일산 합숙소를 무단이탈해 마사지 업소에 다녀오다 음주운전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한 사실이 알려진 것. 이 사고로 김원중은 오른쪽 무릎 십자 인대가 파열돼 상무 선수 및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자격이 박탈되고 일반병사로 보직이 변경, 9월 9일 제대했다.
앞서 김원중은 지난해 연말에는 4박5일의 휴가를 받은 후 상무 아이스하키 팀 선수들과 강남에서 묘령의 여성들과 밤샘파티를 벌인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비난을 받았다.
김연아는 지난 1996년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첫 발을 내딛은 이후 다수의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대한민국 피겨여왕으로 자리매김했다. 2010년 밴쿠버 올림픽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이자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싱글 은메달리스트이며 2009, 2013 세계선수권 챔피언이기도 하다.
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연아 김원중 결별 안타깝다" "김연아 김원중 결별 이유 뭘까" "김연아 김원중 결별 이유 추측해보건데 그 때 그 사건만 일어나지 않았어도, 어떤 사건?" "김연아 김원중 결별 시점 언제였을까" "김연아 김원중 결별, 좋은 사람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