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KS-CQI 콜센터품질지수’ 1위 선정

입력 2014-11-19 1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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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KS-CQI 콜센터품질지수’ 가정용보일러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2012년 도입된 KS-CQI 콜센터품질지수는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평가 모델이다.

경동나비엔의 콜센터 ‘행복나눔센터’는 365일 24시간 상담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문의에 응대하고 있다. 특히 ARS 자동접수와 모바일 A/S 접수 시스템을 통해 동절기에 많은 고객 문의나 고장 접수 등을 신속하게 해결해줘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기술상담사 자격제도, 상담사별 맞춤 교육 등을 실시하고 대리점과 전문 시공인의 기술지원을 위한 기술상담센터도 함께 운영 중이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마인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최우선 가치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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