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비알코리아)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경영전략 및 중장기 경영 실적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고객만족 품질보증시스템 운영 실적 등 총체적인 품질경영 실태에 대한 평가를 통해 매년 선정된다.
비알코리아는 기업의 핵심비전 중 하나인 ‘고객만족경영’의일환으로 품질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체계적인 인적자원 관리, 다양한 사내제도를 통한 조직의 신뢰감 형성 등의 품질경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2009년부터는 품질경영 및 이력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원료 입고부터 생산, 배송, 판매에 이르는 전 단계를 추적 관리하고 있다. 또한 2012년에는 식품접객업과 커피로스팅센터 HACCP인증, FSSC 22000(국제식품안전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비알코리아 관계 자는 “비알코리아는 1985년 설립 이후 기업의 핵심가치인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품질향상은 물론 모든 소비자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