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광고 트렌드와 우수광고 한자리에

입력 2014-11-20 16: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울시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상암동 DMC에 위치한 KGIT 4층 시네마홀에서 ‘2014년 세계우수광고상영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 크리에이티브 상영회인 ‘세계우수광고상영회’는 국내 최대규모의 광고축제로 지난해 약 3000명의 관람객이 찾았다.

이번 상영회에서는 ‘클리오광고제(Clio Awards)’, ‘뉴욕페스티벌(NewYork Festivals)’, ‘런던국제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 ‘아시아태평양광고제(AD Fest)’등 세계 4대 광고제의 2013년~2014년 수상작 등 130여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부산국제광고제 및 주요 국제광고제 아웃도어부문 수상작품 70여점도 함께 전시된다.

이외에도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광고전문가들이 광고트랜드, 카피라이팅 등에 관한 생생한 목소리와 비하인드스토리도 들려줄 계획이다.

이번 상영회의 관람료는 회당 7000원, 일일관람권은 2만8000원이며, 세계우수광고상영회 홈페이지(http://wacf.ad.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해우 서울시 경제정책과장은 “이번 상영회는 시민들에게 광고산업의 중요성을 알리는 동시에 업계종사자에게는 교류 및 협력의 장을, 학생들에게는 미래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서울 지식서비스 핵심산업인 광고분야 성장과 국제적 역량 강화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900원 vs 150만 원’…군인 월급 격세지감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출근해야 하는데" 발만 동동…일단락된 '11월 폭설', 끝이 아니다? [이슈크래커]
  • 원·달러 환율, 기준금리 ‘깜짝 인하’에도 오히려 하락
  • 단독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1억弗 달성 ‘트롤리고’…내년부터 원화 결제 추진
  • '리플 커플링' 스텔라루멘, 2주간 280% 상승…전고점 뚫나
  •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노린다…허정무와 경선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985,000
    • -0.45%
    • 이더리움
    • 4,999,000
    • +0.66%
    • 비트코인 캐시
    • 713,500
    • -0.35%
    • 리플
    • 2,063
    • +0.29%
    • 솔라나
    • 328,900
    • -0.6%
    • 에이다
    • 1,402
    • -0.36%
    • 이오스
    • 1,124
    • -0.27%
    • 트론
    • 283
    • +1.8%
    • 스텔라루멘
    • 669
    • -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600
    • +4.56%
    • 체인링크
    • 24,940
    • -0.04%
    • 샌드박스
    • 843
    • -0.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