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2. 베가 팝업노트 스펙
팬택 매각과 함께 베가 팝업노트와 베가 아이언2의 출고가가 대폭 하향 조정되면서 두 제품의 스펙 비교를 문의하는 글이 잇따르고 있다.
팬택은 21일 SK텔레콤 전용으로 출시되는 베가 팝업노트의 출고가를 35만2000원으로 책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베가 아이언2도 일부 통신사에서는 출고가를 절반 수준으로 인하했다.
특히 베가 아이언2는 지난 5월 출시된 제품임에도 불구, 출고가가 대폭 낮아지면서 현재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이와 함께 베가 아이언2와 베가 팝업노트 제품 사이에서 고민하는 소비자들은 두 제품의 스펙을 비교, 문의하고 있다.
베가 아이언2는 5.3인치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3기가의 램 메모리를 자랑한다. LTE-A가 가능하며, 메탈로 장식돼 그립감이 좋다. 반면, 베가 팝업노트는 5.6인치의 디스플레이로, 베가 아이언2에 비해 다소 작은 2기가의 메모리를 장착했다. CPU나 OS, 메모리 등의 전체적인 사양은 베가 아이언2가 베가 팝업노트에 비해 고사양으로, 스마트폰의 높은 사양을 원하는 소비자는 베가 아이언2를 선택하는 것이 좀 더 효율적이다.
대신, 베가 팝업노트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매력적이다. 포함된 펜도 편하고 지문인식이 기본을 제공돼 실질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고사양의 어플이나 구동 프로그램을 사용할 게 아니라면 베가 팝업노트가 더 나을 수도 있다.
베가 아이언2. 베가 팝업노트 스펙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베가 아이언2. 베가 팝업노트 스펙, 뭘로 사야할까”, “베가 아이언2. 베가 팝업노트 스펙, 둘 다 저렴하고 좋은 듯”, “베가 아이언2. 베가 팝업노트 스펙, 팬택 내가 다 안타깝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베가 아이언2. 베가 팝업노트 스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