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광고대상-동상] 두산그룹, 아이디어가 혁신으로…‘미래인재’ 격려

입력 2014-11-21 11: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먼저 저희 두산그룹 ‘사람이 미래다’ 캠페인이 이투데이 광고대상 동상을 수상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두산의 ‘사람이 미래다’ 캠페인은 2009년 시작돼 올해로 6년째를 맞았습니다. 젊은이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기반으로 두산이 지향하는 인재상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춘 ‘사람이 미래다’ 캠페인이 젊은 청년들에게 주목과 사랑을 받으며 국내 기업 PR의 좋은 사례로 자리잡고 있는 것 같아 두산 가족의 한 사람으로서 큰 보람을 느낍니다.…

‘사람이 미래다’ 캠페인의 열두번째 이야기인 ‘창의적인 사람’ 편은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라도 그것이 현실의 변화로 이어지려면 실패에 대한 공포를 극복하고 도전해야 한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보통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내는 사람을 창의적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이 세상을 변화시키고 혁신을 이끌어가는 주체는 단순히 아이디어만 많은 사람이 아니라 ‘실패의 공포를 이겨내고 도전하는 사람’인 것처럼 직원들의 좋은 아이디어가 혁신으로 이어지기 위한 두산의 생각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기업 PR 광고에 대한 여러 조사에서 ‘사람이 미래다’ 캠페인은 대학생들이 가장 좋아하고 기대하는 기업 광고로 평가되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고 보다 나은 자신을 만들어 가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오늘의 젊은이들에게, 따뜻한 이해와 공감의 시선을 진솔하게 전달하고자 했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두산은 ‘사람이 미래다’ 캠페인을 통해 젊은이들과 소통하며 ‘사람’을 중시하고 ‘인재’를 키워야 한다는 생각을 함께해 나갈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315,000
    • -0.63%
    • 이더리움
    • 4,045,000
    • -0.83%
    • 비트코인 캐시
    • 493,200
    • -2.72%
    • 리플
    • 4,104
    • -2.01%
    • 솔라나
    • 286,000
    • -2.85%
    • 에이다
    • 1,162
    • -2.35%
    • 이오스
    • 951
    • -3.74%
    • 트론
    • 367
    • +3.09%
    • 스텔라루멘
    • 518
    • -2.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300
    • -0.42%
    • 체인링크
    • 28,430
    • -0.91%
    • 샌드박스
    • 592
    • -1.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