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칠성사이다를 아낌없이 사랑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또한 칠성사이다 브랜드를 높이 평가해 ‘2014 이투데이 광고대상’을 주신 이투데이 임직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칠성사이다는 6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국내 탄산음료 시장을 이끌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음료 브랜드입니다. 칠성사이다 고유의 맛과 향이 만들어내는 청량감과,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만의 브랜드 이미지가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든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올해 칠성사이다는 기존의 ‘맑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기반으로 ‘청춘’을 이야기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업과 취업, 성공을 위하여 늘 정진하는 대한민국 청춘은 열정과 용기를 가지고 있지만 그 이면에는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 또한 지니고 있습니다. ‘맑고 깨끗한 청춘은 별이다’라는 카피는 힘든 현실 앞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는 대한민국 청춘을 응원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메시지입니다.
담벽에 맞닿아도 포기하지 않고 이를 타고 오르는 담쟁이와 같이, 파도 앞에 물러서지 않고 당당히 맞서는 해변의 돌멩이와 같이 어려움에 포기하지 않는 용기 있는 대한민국의 맑고 깨끗한 청춘을 응원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칠성사이다는 ‘맑고 깨끗한’ 제품의 속성을 기반으로 대한민국의 맑고 깨끗함을 지속적으로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수상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