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하라' 유라, 촬영장 사진 공개…홍종현 남편에 유민규 남친까지 “복 터졌네”
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의 ‘도도하라’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케이블채널 SBS플러스 드라마 ‘도도하라’(연출 윤류해 l 극본 임상춘) 측은 유라의 촬영현장 비하인드컷 5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라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지어 보이는 등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포즈와 애교스러운 표정으로 보는 남심을 설레게 한다.
‘도도하라’ 제작진은 “유라는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아 촬영장에서도 항상 분위기 메이커로 불린다”며 “유라의 웃음소리 덕분에 스태프들도 함께 웃을 수 있었다”며 칭찬했다.
'도도하라'는 세 남녀가 패션 쇼핑몰을 키워가는 달콤살벌 창업로맨스로 청춘들의 고군분투 성장기와 삼각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도도하라’에서 유라는 긍정 에너지로 가득한 동대문에 떠오르는 장사꾼 홍하라 역으로 출연 중이다.
도도하라 유라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도하라 유라,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에 이어 유민규 남친까지 부럽다” “도도하라 유라, 유라 완전 귀여워 걸스데이 흥해라” “도도하라 유라, 유라의 기분좋은 웃음이 여기까지 들려와” “도도하라 유라, 홍종현 유민규 둘 다 좋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라는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홍종현과 함께 가상 부부로 출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