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풍만한 여성일수록 씀씀이가 크다? 최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는 여성 가슴 사이즈와 소비 패턴을 분석한 결과, 가슴크기와 지출이 비례한다고 밝혔다. 알리바바는 고객들이 구매한 브래지어 사이즈와 쇼핑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분석했다. 이에 따르면 가슴이 A컵 여성인 경우 고가의 물건을 사는 경우가 전혀 없었으며, D컵 여성의 고액소비 비율(7%)이 가장 높았다. 반대로 A컵 여성의 65%는 싼 제품을 많이 샀으며, D컵 여성은 13%만이 싼 제품을 사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셉 차이 알리바바 부회장은 "A컵 여성의 소비가 상대적으로 낮은 것은 나이가 어려 가슴이 작고 수입이 적기 때문"이라며 이에 대한 확대해석은 경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