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영어교재의 바이블로 불리는 천일문은 메가스터디 외국어영역 인기 강사이자 쎄듀 대표인 김기훈이 공들여 만든 교재로, 2004년 출시 이후 220만부 이상 판매돼 10년 간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 교재를 바탕으로 한 누적 유료 수강생만해도 28만명에 이른다.
천일문은 영어실력을 쌓는데 필수적인 영어 구문을 담은 1,001개의 영어문장을 교재에 수록, 효과적인 영어공부를 도와준다. 교재에는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명품 구문만이 담겨 수능, 내신, 공인영어, 공무원영어 등 모든 영어시험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길잡이 역할을 한다.
이러한 영어 문장을 담은 '천일문 기본 베이직 1001 SENTENCES 3.0'은 영어실력 향상을 원하는 모두가 쉽고 간편하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게끔 돕는 앱이다. 이는 교육용 앱 전문 개발사인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와 손잡고 가장 효율적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내용과 기능을 탑재한 앱으로 영어 학습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천일문 기본 3.0 앱은 시대에 맞는 참신한 문장을 보강한 개정판 천일문 시리즈 문장으로 채워져 새로운 영어학습 트렌드를 반영한다. 또한 직독직해, 영작기본, 영작심화, 반복청취 등 다양한 학습메뉴를 적용시켜 그 어떤 학습방법보다도 효과적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쎄듀 관계자는 "천일문 기본 3.0 앱은 스마트폰에서 가장 최적화된 앱을 통해 효율적인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교육용 앱"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천일문 앱을 통해 기초부터 튼튼한 영어실력을 쌓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쎄듀는 천일문 앱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선착순 1,001명에게 50%의 가격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운로드를 하고 후기를 작성하는 우수리뷰자 3명을 추첨해 최신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천일문 기본 3.0앱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다운로드(유료 5,900원) 할 수 있고, iOS 버전은 12월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