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이 3인분을 주문하면 1인분이 서비스되는 맛집을 찾아간다. (뉴시스)
*‘생생정보통’ 고고갈비, 3인분 시키면 1인분 공짜 “이런 맛집도 있었네”
‘생생정보통’이 3인분을 주문하면 1인분이 공짜로 제공되는 갈비 맛집을 찾아갔다.
2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통’에서는 ‘대박의 비밀’ 코너를 통해 서울 마포구 상수동의 고고갈비가 전파를 탄다.
이날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되는 고고갈비는 다 구워진 갈비가 제공되기 때문에 갈비를 굽는 수고스러움이 없다. 단 갈비가 구워져 나오는 만큼 15~20분 정도는 기다려야 한다.
이곳의 특징은 3인분을 주문하면 1인분이 공짜로 제공된다는 점이다. 단, 2인분 주문 후 1인분을 추가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없다. 점심에는 점심특선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날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되는 고고갈비는 이미 알만 한 사람은 다 아는 유명 맛집이다. 특히 파워블로거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파워블로거들은 각자의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생생정보통’ 고고갈비, 고기맛이 끝내줘요” “‘생생정보통’ 고고갈비, 우주선 가마솥이 압권입니다” “‘생생정보통’ 고고갈비, 인테리어가 독특하죠” “‘생생정보통’ 고고갈비, 강력 추천입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