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3인분+1인분 우주선 갈비 화제…통갈비 튀김ㆍ계란찜ㆍ볶음밥도 압권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된 3인분+1인분 우주선 갈비 맛집이 화제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통’에서는 ‘대박의 비밀’ 코너를 통해 맛도 모양도 독특한 우주선 갈비 맛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된 우주선 갈비는 3인분 주문 시 1인분이 서비스로 제공되는 통큰 맛집이다. 즉 3인분+1인분이다. 6인분을 시키면 2인분이 서비스되고, 9인분 주문 땐 무려 3인분이 서비스된다. 그러나 주의할 점이 있다. 2인분을 주문 후 1인분을 추가시킬 경우 서비스 1인분 혜택은 받을 수 없다.
이곳의 인기 비결은 맛좋은 갈비와 통큰 서비스, 그리고 이곳만의 메뉴 개발 덕이다. 그러나 더 눈길을 끈 건 별미 통갈비 튀김, 볶음밥 등 별미 요리들이다. 특히 겉으론 돈가스처럼 보이는 통갈비 튀김은 미식가들의 마음마저 훔쳤다.
또 고기를 다 먹고 마무리로 볶음밥도 별미다. 야채를 넣었던 우주선 불판 중간에 김치볶음밥과 고기를 같이 넣어 볶은 것으로 고기가 올려졌던 우주선 불판 가장자리에는 부드러운 계란찜이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다.
손숙 사장에 따르면 이곳 우주선 갈비의 월매출은 무려 8000만원이다. 손숙 사장은 “좋은 갈비를 사용하고 특제 간장으로 양념을 한다는 점”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된 우주선갈비는 이미 알만 한 사람은 다 아는 유명 맛집이다. 특히 블로거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블로거들은 각자의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생생정보통’ 우주선갈비, 고기맛이 끝내줘요” “‘생생정보통’ 우주선갈비, 우주선 가마솥이 압권입니다” “‘생생정보통’ 우주선갈비, 인테리어가 독특하죠” “‘생생정보통’ 우주선갈비, 볶음밥 강력 추천입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