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안혜상, 9살 연상 김경호 매니저와 결혼
MBC '댄싱위드더스타'와 엠넷 '댄싱9'에 출연한 바 있는 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이 가수 김경호의 매니저 남규택 실장과 결혼식을 올린다.
27일 한 연예 전문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인용, 안혜상이 오는 29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서초동 아이윌웨딩홀에서 9살 연상의 예비 신랑과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안혜상과 남규택 실장은 지난해 '댄싱 위드 더 스타3'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김경호와 안혜상이 한 팀을 이뤘는데, 김경호가 연습 및 촬영 후 매니저에게 안혜상을 데려다 주라고 부탁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1년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안혜상이 예비신랑의 성실한 모습과 주변의 신임에 반해 호감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남규택 실장은 "안혜상과 사귄지는 얼마 안 됐지만 확신이 들어 결혼을 결정했다"며 "다른 남자들이 채갈까봐 준비를 서두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안혜상과 남규택 실장의 결혼식 축가는 김경호가, 사회는 함께 '댄싱 위드 더 스타3'에 출연했던 마술사 이은결이 맡는다.
안혜상은 1991년생으로 김경호와 같은 소속사에 속해 있다. 지난 2011년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출연해 문희준과 팀을 이뤄 우승을 차지했으며, 지난해 방송된 '댄싱 위드 더 스타3'에도 출연해 김경호와 짝을 이뤄 준우승을 했다. 이어 지난 8월 종영한 '댄싱9 시즌2'에도 출연해 화려한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