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허니버터칩 품었다…“허니버터칩 파는곳 좀 알려주세요”
(사진출처=최정윤 트위터)
배우 최정윤이 '허니버터칩'을 품었다.
27일 배우 최정윤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허니버터칩)드디어 맛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정윤은 최근 품귀현상으로 구하기 힘든 허니버터칩을 꼭 끌어안고 있다. 특히 최정윤은 허니버터칩의 노란 봉지를 이로 깨무는 포즈를 취하며 행복함을 주체못하는 모습이다.
허니버티칩은 해태제과가 지난 8월 출시한 감자칩으로 감자칩 특유의 짠맛에 꿀맛과 버터맛이 오묘하게 섞여 짠맛과 단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허니버티칩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대형마트에서는 동종 매출 1위에 올랐고 온라인 중고 사이트에서는 웃돈을 얹어 판매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고 있다.
허니버터칩 최정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니버터칩 최정윤, 최정윤 허니버터칩 품었네” “허니버터칩 최정윤, 허니버터칩 파는곳 좀 알려주세요” “허니버터칩 최정윤, 청담동 스캔들 잘보고 있어요” “허니버터칩 최정윤, 청담동 스캔들 며느리도 구하기 힘든 허니버터칩”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정윤은 SBS 일일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서 주연 은현수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청담동 스캔들 청담동의 욕망과 상류사회의 추악한 스캔들을 다룬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