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신규 브랜드로 외형성장…목표가 4만원-키움

입력 2014-12-01 08: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키움증권은 1일 한섬에 대해 적극적인 제품 브랜드 론칭과 신규 수입 브랜드 추가로 외형 성장이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4만원을 제시했다.

이희재 키움증권 연구원은 "그동안 중단됐던 제품 브랜드 론칭이 올해 3개 진행되었고 신규 수입브랜드들도 추가됨에 따라 한섬의 외형 성장이 기대된다"며 "기존 브랜드의 고급화 전략 및 신규 브랜드들의 매출 가시화에 따른 이익 개선 또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제품 부문에서는 신규 브랜드인 덱케, 더캐시미어, 랑방스포츠가 추가됐으며 상품 부문은 지미추, 발리, 더쿠플스, MM6, 벨스타프 등의 신규 브랜드가 도입됐다.

한섬은 신규 프리미엄 아웃렛 및 편집 매장 등 새로운 유통채널을 확보했다는 점 또한 긍정적이다. 한섬은 현대백화점의 2015년 김포와 송도에 프리미엄 아웃렛 오픈이 예정되어 있어 재고 소진 등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현재 매장수는 약 500개로 전년말대비 20% 수준 늘어난 상황이고 내년 또한 매장 확대는 꾸준히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한섬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동기 대비 21.4% 상승한 1040억 원, 영업이익은 6.6% 늘어난 69억 원 을 기록했다. 부문별 매출은 제품(매출비중 81%)이 13% 증가했고 상품(18%)은 57%으로 큰 폭 성장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고려아연 공개매수 돌입…주당 83만 원에 '전량 매수'
  • 중동 불안에 떠는 원유시장...국제유가, 배럴당 200달러까지 치솟나
  • 단독 건전성 急악화한 금고 150곳인데…새마을금고중앙회, 30곳 연체율만 점검 [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下]
  • 제18호 태풍 '끄라톤' 덮친 대만…무너지고 부서진 현장 모습 [포토]
  • '나솔사계' 19기 영숙, 모태솔로 탈출하나…21기 영수에 거침없는 직진
  • kt 위즈, 새 역사 썼다…5위팀 최초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BTS 제이홉과 무슨 관계?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11:2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442,000
    • +0%
    • 이더리움
    • 3,201,000
    • -0.77%
    • 비트코인 캐시
    • 436,600
    • +1.56%
    • 리플
    • 709
    • -2.61%
    • 솔라나
    • 185,700
    • -3.08%
    • 에이다
    • 469
    • +0%
    • 이오스
    • 635
    • +0.16%
    • 트론
    • 212
    • +1.92%
    • 스텔라루멘
    • 12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300
    • -0.41%
    • 체인링크
    • 14,590
    • +0.97%
    • 샌드박스
    • 335
    • +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