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댑사운드 제공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 MC 전현무와 악동뮤지션 수현이 ‘새벽비’로 데뷔한 가수 샤넌을 응원했다.
1일 샤넌의 소속사 댑사운드 측은 전현무와 샤넌의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전현무는 ‘축 데뷔 SHANNON’이라는 문구가 담긴 플랜카드를 들고 샤넌의 데뷔를 축하하고 있다. 샤넌 역시 전현무 옆에서 ‘데뷔해요 Daybreak Rain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엄청 떨려요’라는 문구가 쓰인 플랜카드를 들고 함께 자신의 데뷔를 응원했다. 또한 전현무 외에도 악동뮤지션 수현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샤넌은 지난해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2’에서 아이유 모창능력자로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샤넌은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벽비’ 무대를 선보였다. 샤넌의 데뷔 타이틀곡 ‘새벽비’는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참여한 로코베리가 작곡했으며 안무에는 안무가 이안 이스트우드가 참여했다.
샤년 ‘새벽비’ 데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샤년 ‘새벽비’ 노래 좋네”, “샤년 ‘새벽비’ 라이브 잘 하는 것 같다”, “샤년 ‘새벽비’ 대박났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