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세종시에, 대규모 오피스 상가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세종시 중심상업지역인 2-4생활권(CB6-2BL)에 들어서는 ‘르네상스빌딩’은 국세청 정문과 백화점 부지에 위치하는데다 인근에 로데오거리와 2생활권의 38,000여 배후세대의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또 올 12월 안으로 국세청과 중앙행정기관 직원 3천 여명의 이전이 완료될 경우 유관기관들의 오피스 임대 문의가 이어지면 상가 뿐 아니라 오피스에 대한 수요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오피스 임대가 완료되고 나면 상가 투자로 인한 수익률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2-4생활권에서도 눈에 띄는 대규모 오피스 상가인 르네상스빌딩은 1, 2층 근린생활시설과 3~8층 업무시설로 조성되며, 근린생활시설에는 약국, 부동산, 커피숍, 편의점, 뷔페 레스토랑, 은행 등의 상가 입지로 추천되고 있다.
이와 관련 르네상스빌딩 측은 “지역적 이점과 교통 편의성, 배후세대 등 다양한 투자 호재를 갖추고 있는데다 인근에서도 돋보이는 대규모 오피스 상가라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면서 “분양 시작 전부터 유명 커피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임대 예약을 요청한 바 있다. 안정성 있는 오피스 상가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고 전했다.
세종시 대중교통의 중심인 BRT의 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 세종시 전 지역을 20분대로 연결할 수 있고, 전국 2시간대 광역 교통망을 구축해 충청권 핵심지역으로 부상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인근의 국립수목원과 호수공원 등의 이용객 및 종사자 등 다양한 유동 고객을 아우를 수 있다는 점도 오피스 상가인 르네상스빌딩에는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기타 세종시 르네상스 빌딩 오피스 상가 분양에 자세한 일정 및 관련 문의는 1688-7977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