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창립 10주년 “이민호와 함께하는 대국민 리프레시” 캠페인

입력 2014-12-02 11: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프레시 인 제주’ 동영상 캡쳐화면.(사진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창립 10주년 기념일을 한 달여 앞두고 자사 모델 이민호와 함께 온라인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리프레시 인 제주(Refresh in Jeju)’를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배우 이민호가 조종사와 객실승무원 등 다양한 역할로 출연해 한 여성승객의 여정을 돕는 경쾌한 세미뮤지컬 형식의 동영상으로 제작됐다.

지난 3월 ‘이민호 SNS무비’로 불리는 이용자 참여형 캠페인에서는 이민호가 이용자가 돼 제주항공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자유여행을 즐긴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와 비교해 이번 ‘리프레시 인 제주’에서는 이민호가 공항 수속카운터와 기내 등 고객서비스 접점에서 생기와 활력을 되찾기 위한 한 여성의 자유여행을 돕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제주항공은 이번 캠페인에 맞춰 오는 21일까지 여행을 통해 일상에서 활기와 생기를 되찾았던 소중한 여행의 사연을 사진과 함께 이벤트페이지(www.jejuair.net)에 올리면 △제주도 왕복항공권 2매(50명) △이민호 래핑 모형항공기(5명) △제주항공 여행용품세트(20명) △비행기 모형풍선(50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300명)을 나눠준다.

또 13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새로 회원에 가입하는 모든 사람에게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국내선항공권 3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3:2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417,000
    • -2.81%
    • 이더리움
    • 4,581,000
    • -3.15%
    • 비트코인 캐시
    • 513,000
    • -2.84%
    • 리플
    • 650
    • -3.85%
    • 솔라나
    • 193,900
    • -8.06%
    • 에이다
    • 559
    • -3.95%
    • 이오스
    • 779
    • -3.71%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5
    • -3.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250
    • -6.76%
    • 체인링크
    • 18,830
    • -5.47%
    • 샌드박스
    • 434
    • -4.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