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귀뚜라미)
귀뚜라미는 브랜드 가치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4년 종합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82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총 22개 업종, 200여개 품목의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평가한 BSTI(BrandStock Top Index) 지수를 바탕으로 이뤄졌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소비자에게 와 닿는 키워드인 ‘연료비 절감’을 과제로 설정하고, 보일러 연소ㆍ열 교환 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높인 것으로 평가됐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었던 것은 기술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오랜 믿음이 바탕이 됐다”면서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는 기술력 개발에 주력해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안착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