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자고 약속하는 ‘결혼’. 하지만 사랑 하나만으로 결혼하기엔 어려운 시대라며 돈, 체면, 자존심만큼은 사수하고자 이것저것 재고 따지다보니 과연 누가 결혼식의 주인공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에 국내 1위 웨딩컨설팅 전문기업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는 결혼의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해주기 위해 매년 결혼박람회를 개최하며 예비부부들과 만남을 갖는다.
이 특별한 만남은 오는 13(토)~14(일)일 양일간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제24회 웨딩앤웨딩박람회’로, 웨딩앤에서 개최하는 올해의 마지막 웨딩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는 기존의 혜택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선물과 프로모션이 준비돼 예비부부들로 문전성시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먼저 박람회 사전 신청자에게는 롯데면세점 웨딩잡지, 연극 놈놈놈 할인권, 리더스인솔루션 마스크시트와 최대15% 할인까지 가능한 롯데면세점 VIP골드카드 발급 혜택의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선착순 50명에게는 전기오븐, 수아비스웨딩기프트 2종, 빌리지캔들 중 택1하여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매 박람회마다 진행하는 'TIME EVENT'는 1시간 단위로 추첨을 하는 것으로, 이번에는 더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루이비통 명품백과 샤넬지갑 외에 신랑 정장 제작권, 프리미엄 안마의자, LG 50인치 LED TV, 삼성 16kg 세탁기가 마련됐다.
예비부부들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드레스, 턱시도 피팅과 레드카펫 촬영까지 경험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도 현장에서 받아보고 결정을 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Digital Video System Studio에서의 영상시연 및 현장체험이 가능하다.
웨딩홀부스에서는 상담을 한 예비부부들에게 스티커를 증정하고, 이를 3장 이상 모은 대상자들에게 스타벅스 겨울시즌 한정 GIFT카드를 증정한다. 특히 이 스티커로 빙고를 맞추면 셀프와인과 빌리지캔들 중 택1하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웨딩계약을 하는 커플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필립스의 토스트기/무선전기포트/다리미 중 택1하여 사은품을 증정, 웨딩앤 동부케어서비스/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테디베어인형을 모두 선물한다.
이외에도 허니문업체에서는 방문고객, 상담고객, 허니문 계약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과 사은품을 준비했으며, 혼수업체에서도 당일 계약하는 고객에게 셋팅비와 커플링 등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행사로는 롯데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청구 할인과 2, 3개월 무이자를, 외환카드로 30/100/200만 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 원/4만 원/8만 원의 청구 할인이 가능하며 롯데카드와 동일하게 2, 3 개월 무이자가 적용되며 6, 10개월 부분무이자 이용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웨딩홀 SPECIAL EVENT도 함께 준비해 그 풍성함을 더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서 예비부부는 홀 사용료 전액 무료, 피로연 식대 할인, 웨딩축가/웨딩카/웨딩케이크 등 웨딩홀 옵션 무료 프로모션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관람객들의 이목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그밖에 롯데면세점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12시까지 선착순 방문 200쌍에게(일 100쌍) 셀카봉을 선물한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웨딩앤은 매년, 매 회차마다 예비부부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며 행복하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이번 제24회 웨딩앤웨딩박람회는 2014년에 들어서 8번째 열리는 박람회이자 올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박람회이기 때문에 그 풍성함을 더했으니 많은 예비부부들이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참가신청은 공식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