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족발 무한리필'
(사진=방송 캡처)
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시사교양프로그램 '생생정보통'에서는 가격이 1만1900원에 불과한 족발 무한리필이 소개돼 화제다.
경기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에 위치한 유신 불족발에서는 단돈 1만1900원이면 족발과 매운 족발은 물론 보쌈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식사가 가능한 탓에 손님들이 환호하는 것은 당연한 일.
이곳에서 사용하는 불족발에 돼지족발은 전북 김제시에 도축된 돼지를 사용하며 찬물과 미지근한 물로 핏물을 제거한 후 흐르는 물에 씻어낸다. 족발은 앞다리를 사용하고 매운 족발은 뒷다리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반면 보쌈은 독일산 냉장 돼지고기다. 고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유신 불족발에서는 족발과 보쌈 외에도 또 한 가지 손님들의 구미를 당기는 것이 있다. 바로 주먹밥이다. 주먹밥 역시 무한리필로 제공돼 눈길을 끈다.
한편 '생생정보통'을 통해 1만1900원 족발 무한리필을 접한 네티즌은 "생생정보통 족발 무한리필, 대박이네" "생생정보통 족발 무한리필, 당장 가보고 싶다" "생생정보통 족발 무한리필, 아 정도 값이면 부서 회식해도 될 듯" "생생정보통 족발 무한리필, 보쌈에 주먹밥까지 무한리필이라니"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생생정보통' '족발 무한리필'